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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StaticMesh Material 색상 변경

by neive 2012. 8.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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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terialInstance.uc

// SetParent - Updates the parent.

native function SetParent(MaterialInterface NewParent);

// Set*ParameterValue - Updates the entry in ParameterValues for the named parameter, or adds a new entry.

native function SetVector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const out LinearColor Value);
native function SetScalar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float Value);
native function SetScalarCurve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const out InterpCurveFloat Value);
native function SetTexture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Texture Value);

native function bool GetTexture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out Texture Value);

 

예를 들어, 머티리얼에서 param > vector param 을 예를 들어 만들어 보고

 

스크립트에서는

local MaterialInstanceConstant temp;
local LinearColor clr;


// .. 중략 ..
temp.SetVectorParameterValue('HairColor', clr);
temp.SetScalarParameterValue('none', 0);

// .. 중략 ..


이런식으로 색깔 값을 넣어주면 되지요


 

 

원래색에서

 

테스트용 커멘드를 통해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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