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콘솔

메트로 : 라스트 라이트 - 일곱번째 이야기

by neive 2013. 6. 4.
728x90

-_- 이젠 부제목도 생각 안나는 메트로 일곱 번째 여행...


DO (Dark One) 찡과 함께 도심을 누벼 봅시다


히익.. 연출보소 =_= DO가 보여주는 환상을 보면서 길을 떠납니다


틈틈히 방독면과 회복제, 돈 같은걸 주니 받아먹읍시다


환상이 가득.. 이걸 다 봐야 도전과제가 있을 것 같은데... 다 보는데 실패 ㅠㅠ


메트로계의 간달프랄까.. 길안내 참;;; ㅇ_ㅇ;;


엄마 저게 뭐야? 히이익 핵이란다


흑흑


으아.. 연출






윽 태풍


여긴 지옥인가요


끼야아아악 누가 날 꼬집어


와이번 한마리쯤 있을 것 같은 분위기


어렵게 만들었으니 한번 더 연출에서 우려먹는 센스 ㅇㅅㅇ;


음? 아기곰들이 드럼통을 가지고 노네



끄어어억- 빨리 EEEEEEEEEEEEEEEEEEEEEEEEEEEE -_- 스샷 찍어놓고 보니 이제야 E 눌러야 된다는게 보이

네요.. 걸리면 무조건 사망... 왕곰행님


늑돌이들은 왕곰행님이 싫었는지 달려듭니다. 이때 DO 도 어시스트로 약점(?) 을 스캔해서 보여주니 거기에 정밀

사격을 날려줍시다 (포럼 같은데서 곰 어떻게 잡냐는 질문이 많아서 이렇게 해야지만 잡아지는건진 모르겠음)


EEE


내가 잡아놨더니 늑돌이들이 포식하네.. 가다가 화염병 던져서 다 태워 죽입시다 -_-ㅋㅋ



휴;; 드디어 산건가.. 안전지대 도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