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콘솔

발더스 게이트 3 3막 - 11

by neive 2023. 10. 12.
728x90

이제 그 어렵다는 라파엘이 있는 희망의 집으로

갑시다

악마의 수수료로...
2층을 전에 안가봤나보네요 -_- 내가 이런 실수를...
황제는 가지말라고 합니다
일단 상자 까서 돈될만한거 가져가고;;
지옥 대리석도 얻고
메뉴얼을 봅시다.. 음.. 어디보자...
해골을 놓고
맘몬의 동전을 놓고
다이아몬드
파파팟
들어가면 마침내 희망의 집 입니다.. 이상한 난쟁이녀가 나타나니 대화를 잘 해보면 아군 전체를 변장 시켜줍니다.. 변장 중에는 npc 들이 시비털지 않으니 편안
3거리에서 우선 퀘스트가 없는 우측부터
감옥 입구는 여기 입니다
음.. 근데 어차피 구하려면 망치 있어야 되니까 다시 나갑시다
방 돌면서 다 텁시다
포탈방이 따로 있네 ㅋㅋ 걍 지도 누르고 게이트웨이 타라고 ㅋㅋㅋ
여기는 뭐지..
독가스가 있는 동굴...
감옥 뒷문 입니다
왕눈괴물 2마리랑 돌이 있군요.. 돌 깨야 되니까 다시 나갑시다
발코니에는 소소한 것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말 잘해서 변장중이라 딱히 시비 안털리는데 만약 그걸 못했다면 옷장에서 채무자의 복식을 찾아서 입어야 됩니다
여긴 못들어가네요
대신 뒤의 보석을 조사해서 들어가면
헬멧과
이미 얻은 전설 지팡이의 하위호환... 주문 폭죽과 바꿔서 쓸 정도인가는 다소...
천상의 수면 물약도 챙기시고
영원한 쥐;
이 포도주잔은 왜 빛나지...
마지막으로 쭉 돌아서 라파엘의 아카이브로 갑시다
오호.. 좋은 것들이 있는데
베릴리우스 리셉터라고 뻥을 칩니다
그럼 초대장을 얻고
근데 어디서 보기에는 이거 당장 못얻는다고 했는데... 왜 될 것 같지.. 일단 함정 해제 하고
아니.. 훔쳐 지잖아 뭘 못먹어 ㅋㅋㅋ
목걸이 건틀렛 다 쎄빕니다.. 목걸이는 바로 게일 줘서 생존력 올려주시고 건틀렛은 레이젤.. 흠.. 이럴 줄 알았으면 슬픔의 집 거울로 민첩을 + 2 하고 힘을 다 배고 건틀렛을 주인공 줘서 힘 23 만들고 하는게 낫았으려나
초대장 있으니 이제 아까 거기로 가서
회복꼭지는 풀회복을 시켜줍니다
마참내 나온 서큐버스
서큐버스를 만족 시켜주면 선물을 줍니다
단추를 누르고 오픈
비밀번호 발견
이제 해머를 ㅆ ㅔ빕시다
획-득
획득 후 npc 놈들 다 사라지니 편안하게 나머지 다 챙기시고
나오면 총공격을 해옵니다 어차피 회복 꼭지도 있으니까 그냥 다 죽입시다
그 다음 감옥으로 와서 스펙테이터 다 죽이고
음.. 별론데
망치로 바꿔드시고
어우 시원해 걍 평타 치면 됩니다
희망은 풀려납니다
이제 왔던 포탈로 나갑시다
어딜도망가
희망의 누님은 꼬시는게 안되네요
유르기르는 설득을 하면 우리편이 됩니다
유르기르는 시작부터 누님 털어버립니다 ㅋㅋ
자.. 그 어렵다는 라파엘.. 뭐야 666피에 12렙.. 실망인데 16렙도 아니고
일단 빠른 애로 무적구체 하고 저는 룬파우더 폭탄이 있었습니다 (전에 드래곤 잡으면서 쓴거 아니냐고! 썼는데 -_- 막트에는 안쓰고 잡은;;;)
핵맛좀 봐라 이놈들 시방쾅
잔몹 몇 마리랑 기둥 4개도 한방에 사라져버렸습니다 -_- 어디서 저 기둥 광역기가 미쳤다고 했는데..... 설마이거...
아.. 맞다 너 있었지 유르기르 ㅋㅋㅋㅋ 그 와중에 핵폭발에서 살았네요  회복시켜 줍시다
안맞쥬
다 죽고 너만 남았어.. 소울브레이커!
아........ 기둥파괴  했더니 너무 쉽네요 어렵다고 소문 자자 했는데 완전 허접이네.. 룬파우더 폭탄 없다면 아마 기둥 4개중 한개는 오르페우스 망치 같은거 들고 빠르게 부수는게 좋을 것 같네요
희망이는 장갑을 줍니다.. 격투가용인데... 격투가용 템 은근히 많네요 -_- 격투캐 해보고 싶다
이건 누구 줘야 되나.. 역시 레이젤이겠지... 혹은 게일 주고 연소 시너지 마법 빌드로 가던가 해야겠네요.. 근데 비행이라서 흐음.. 섀도하트도 좋아보이는데
뒤돌아선 유르기르.. 혹시 몰라서 훔치기로 봤지만 손쇠뇌 안가지고 왔네요.. 전에 털어버린 탓인가 ㅠㅠ
아군이 되어 나중에 힘을 빌려주기로 합니다.. 호오.. 그 때 죽이고 손쇠뇌 먹는게 맞는거였네요 이번엔 아군 늘리느라 못죽였을건데.. 아닌가 소매치기 했으면 됐으려나
돌아와서 건틀렛을 줍시다
다시 말 걸면 건틀렛 팔고 있습니다 -_- 이럴려고 이런 귀한걸 구해달라고 한거냐고 바보쉐키.. 낼롬 다시 사서 레이젤 줍니다
이번엔 하수구에 대장 만나러 가면 이상한 친구도 잇습니다
아무튼 대화를 마치면 아직은 때가 아니라면서 둘 다 사라집니다

 

다음은 고타쉬 하나 남았군요 -_- 바로 쳐부수러

갑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