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콘솔

발더스 게이트 3 3막 - 12 END

by neive 2023. 10. 13.
728x90

이제 드디어 마지막 입니다.. 고타쉬에게 갑시다

대관식 했던 건물로 쳐들어갑시다
혹시나 감옥 지하로 가지마십시오 ㅋㅋㅋ 여기가 아니네
대관식쪽으로 가야 됩니다... 여기선 전투는 없습니다
이 문이 아닌가.. 옆에 큰 문으로 나갑시다
그럼 밖으로 나오게 되고
상자들에는 군수 물자가 잔득 있으니 다 챙깁시다
나 왔다 이 새끼야
전투 시작과 함께 뭔가 기믹이 많아 보이는데
부수던가 함정해제를 하던가 하면 되는데 그냥 놔둬도 뭐 별로 위협적이지 않은 듯
이거 바닥에 있으면 그냥 줍어서 던지면 되쥬 ㅋㅋ 개이득
던지기
펑- 개이득
여기 오기 전 거인학살자 빼고 그 최근 얻은 단검과 숏소드 이도류로 했습니다.. 딜 살벌하네요 대형 아닌거 싸울 때 진짜 좋은 듯
선홍빛 장난과 피의 갈증.. 강려크...
고타쉬... 실망입니다 9레벨 ㅠ.ㅠ 아이고
때리기 시작하자 바로 개피가되면서 떡실신
격투템이네요 또 ㄷㄷㄷ 2회차 격투 한다 내가..
네더 스톤 획득!
바로 황제 와서 이새끼 스틸하는거 아니야 했는데 그런건 아니였습니다 ㅋㅋ
뭔가 홀리해보이는 옷도 챙기시고
올챙이도 하나 있습니다
밖에 숨겨진 보물의 위치도 알 수 있습니다
오.. 이런 곳에 숨어있었던
칼라크랑 고타쉬랑 뭔 상관이 있었나.. 아무튼 고타쉬 시체로 데려갑시다
이벤트 발생
다시 하위 마을로 돌아오면 엘더 브레인이 떠듭니다
이제 지하유적 전에 그 쥐가 많던 곳에 배타러 갑시다
탑승-
정체불명의 공간으로 오고
점점 더 시끄러워 집니다
나에겐 네더스톤 완전체가 있어!
그냥 세이브 안하고 운명에 맡겨봤는데 ㅋㅋㅋ 실패인 듯
어? 게임 오버가 아니고 근데 이어집니다?
큐브안으로 일단 대비하고 황제를 따라갑시다
이제 선택을 해야되는데.. 저는 이번 회차는 동료들 소원 다 들어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왕자를 구하는 것을 선택
스톤을 부숴서 봉인 해제
아.. ㅋㅋㅋ 왕자..... 가 잘생겨서 왕자는 아니였나보군요 야.. 괜히 풀어줬나
둘 중 하나가 일리시드가 되야 하는 모양입니다 -_- 전 하기 싫으니 왕자를 오징어로.. 어차피 못생겼잖아 너
음.. 차라리 이게 좀 낫은 것 같기도
밖으로 갑시다
아주 난리가 났군요
보스가 왕자가 오징어가 된걸 보고 슬퍼합니다
이제 버튼을 눌러 동료들을 부를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어셈블 뭐 그런건가
아니 우리 애기가 이렇게 컸어?!.. 이 어린놈을 구해둔게 여기까지 와서 빛을 보다니 빌드업 오졌고요
바텐더가 마지막 상점 입니다
화약류가 부족하면 사두시고.. 무적 구체도
계단엔 별게 없군요
호오.. 아직도 할게 많나 봅니다
도망가는 병사들과 만납니다
2 틀린 방향이라고 하면
통찰에 성공하면 설득 기만 등으로 아군으로 하는게 가능합니다.. 못해도 뭐 상관은 없는데 다소 적들이 많아서 도움을 받는게 좋습니다
여기로 오면 바로 엄청난 쪽수와 전투
우측 상단에 호러 있는데 빨리 안잡으면 추가 증원 부릅니다 개많아 짐
게일은 날아 올라가서
하핫 죽어라 번개 화살! 한방에 싹쓸이
그리고 불정령 이런 애돌 화약통에 불똥 던져서 다 죽이고
이 문은.. 뭐 별게 없나요 안가도 될 듯
엘더 브레인과 대결하기 갱신
노틸로이드 함대가 포격을 하니 피해서 전진 합시다
펑펑
으아닛 발디딜 곳이 없어.. 그러나 일리시드 반각성으로 비행이 있으면 쉽게 피할 수 있쥬
이제 이 큰 문으로 들어가면
뇌간을 통해 위로 갈 작전
이게 타고 올라 갈 수 있냐고
자.. 올라갑시다
올라가면 천상의 수면 물약이 든 상자가 있습니다.. 섀도우하트와 게일을 먹입시다
모아둔건 뭐 많겠죠
거의 다 왔으
으아아아

 

아래부터는 라스트보스전 입니다 공략 안보셔도

됩니다... 그냥 하는게 더 재미있겠죠

 

 

 

 

 

 

 

 

 

마참내 다시 만났군요
어...? 레드 드레곤?!
와.. 마지막에 레드드래곤이라니.. 여기서 동료 다 풉시다
폭탄 사격!
옆에 몇 턴안에 뭘 하라고 하는데.. 비밀이지만 3턴 넘어도 게임 오버 그런건 아닙니다
유르기르는 상당히 잘 싸웁니다 폭탄을 던져서 ㄷㄷ
용 잡았다 ㅋㅋ
4턴이 지나봐야 별거 없습니다 서서히 와서 카서스의 왕관에 카서스의 강박을 씁니다
1턴을 버텨야 되는데
무적구체 같은걸로 보호해주고
파아아앗 성공!
아직도 끝이 아닙니다 정신세계로 이동
뭐... 딱 봐도 간단하니 그냥 패주면 되는데- 게일 마법화살로 대활약 ㄷㄷㄷ 딜지리고
시밤쾅... 드디어 엔딩 입니다
지금까지 한 판단에 의해서 동료 하나하나 엔딩이 다릅니다.. 칼라크 저는 불타버렸습니다 ㅠ.ㅠ 엉엉 미안해 고타쉬 잡을 때 안데려가서..
끝- 이제 저는 격투형으로 다시 해봐야겠네요 -_- 주인공(로그+격투가) 칼라크(바바리안) 윌 (워록)  섀도하트 (혹은 드루이드 중 하나) 로 해봐야겠네요
이렇게 많이 빼먹었는데도 313 시간이나 했군요 -_- 제일 높은 난이도도 이렇게 쉬운데 달성한 사람이 1.7% 밖에 없네요 ㄷㄷㄷ 근성없는 녀석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