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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NPC AI 와 시각화

by neive 2012. 7.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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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 간의 대화 주절주절...

그 동안 써오던 Controller 를 개량하여 npc 와 mob (monster object) 를 공용으로 하여 사실상 npc 가되기도 하고

내 용병 (테이밍) 되기도 하며 적이되기도 하고 mob 이었다가 npc 가 되었다가 내 용병이 될 수도 있는 Controller 를

구축했습니다. 복잡하게 설명할 것 없이 상속을 잘 하고 역활과 변수만 구분해서 효율적으로 설계했을 뿐이죠

 

그 와중에 재미와 효율로 추가해본 시각화...

디텍팅 범위는 노란구로 어택 에이블 범위는 적색 구로 가디언 AI 코드에 의한 적 섬멸 후 복귀 노드 및 포지셔닝은

파란색 라인과 스타로 표시- 한층 어떻게 동작하는지 보기 쉽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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