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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MyProject

[유니티로 게임만들기] 발사체와 피사체

by neive 2018. 5.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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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대상을 맞추는 것을 해봅시다. 발사과정은 지난번에 해봤고 덤으로 이펙트를 붙여봅니다

피사체의 경우 레이어와 태그를 잘 구분해놔야 충돌 설정이나 피아식별에 의한 동작처리를 할 수

있죠


여기서 이 통이 맞아서 벌어지는 이벤트는 전에 만들었던 보물상자와 같은 베이스의 오브젝트를

상속받아 엔터시 이벤트만 오버라이드 하는 형태로 만든 것 입니다




필요한 지식

- 레이어 / 태그 개념

- 컬라이더와 리지드바디

- 게임 오브젝트 트리거 엔터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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