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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사체를 만든 김에 타임 관리자와 그 타임 관리를 받는 베이스 클래스를 만들어서 발사체에 적용해 봅시다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보통 이런식인데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베이스를 하나 만들고
public class Test : TimeBase
이런식으로 관리할 클래스에만 붙여주면 좋겠죠.. 설명이 너무 단순했나 TimeBase 는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클레스가 아니고 본인이 만드셔야 됩니다
그리고 역시 이벤트 트리거 함수를 개조해서 발사체가 닳으면 느려지게 만들어 봅시다
구형의 게임오브젝트를 만들어서 마치 [슬로우미사일] 같은 효과가 나게 만듭니다. 물론 캐릭터가 들어가면 그 부분에
서만 느려지게 하는 것도 가능하겠죠
부분적으로 느려지게 되는 영역이었다가 통과하면 빨라지는 것도 당연히 가능
관련 스킬
- Time 에 대한 이해
- Time 관리 클레스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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