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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뮤지엄 (~2021)

ShootingStar 2012

by neive 2012. 1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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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제대하고 DX9 이 새로 나온 것을 발견하고 감각을 찾고자 만들어봤던 슈팅게임 ShotingStar

그러나 내부 구조는 그다지 스마트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라이트한 3D 엔진을 만들면서 그 엔진을 이용

해 옛날 ShotingStar 를 새롭게 복원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저 나누기만 하면 멋진줄 알고 개판쳤던 기존의 프로젝트에서 엔진 DLL 을 베이스로 한 심플한 구조로-

 

사용된 것 들

- DirectX9

- DirectX Input

- vector

- shared pointer

- thread group

- shared mutex

- multi index map

- Actor Based Multi Override

 

title 에서 enter 를 쳐야 넘어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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