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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뮤지엄 (~2021)

RPG 만들기 (2012)

by neive 2012. 8.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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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준비

- 2011/12/23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UDK > 내 게임 만들기

플렛폼 스타일과 레이싱 스타일이 있는데 여기서는 플렛폼으로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PlatformerStarterKitKR.html 내 게임 한번 만들어 보는 것도 좋고, 거대한 개발팀이라면 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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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1/02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2)

 

UDK > 내 게임 만들기 (2)

1. UDK 설치 2. src 추가 Development\Src\MyMod\Classes 의 위치에 압축을 풀어 넣습니다.. 모처럼 UDK에서 내 게임 만들때 쓰라고 놔둔 것 같은 공간인데 사용해 주는게 예의 겠죠! 3. config ini 수정 Defaul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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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

- 2012/08/10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내 게임 만들기 (20)

 

내 게임 만들기 (20)

이번엔 Level 별 이동 및 게임 모드 변경을 연결해서 Launch 로 만들어봤습니다 순간 제가 보여도 놀라지마세요 :) 스플레쉬 -> 언리얼로고 (우리 스폰서!) -> 게임타이틀 -> 마을 -> 필드 의 구성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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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릭터 셀렉트

인게임

- 2012/08/10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내 게임 만들기 (20)

 

내 게임 만들기 (20)

이번엔 Level 별 이동 및 게임 모드 변경을 연결해서 Launch 로 만들어봤습니다 순간 제가 보여도 놀라지마세요 :) 스플레쉬 -> 언리얼로고 (우리 스폰서!) -> 게임타이틀 -> 마을 -> 필드 의 구성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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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2012/04/13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레벨 스트리밍 (2)

 

레벨 스트리밍 (2)

레벨 스트리밍이라하면 기본적으로 심리스같이 내 주변의 맵들을 자동으로 로드해오는 것으로 인지하기 쉽지만 언리얼에서의 레벨 스트리밍은 맵 대 맵으로의 이동도 지원을 합니다 예를 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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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을

- 2012/08/10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내 게임 만들기 (20)

 

내 게임 만들기 (20)

이번엔 Level 별 이동 및 게임 모드 변경을 연결해서 Launch 로 만들어봤습니다 순간 제가 보여도 놀라지마세요 :) 스플레쉬 -> 언리얼로고 (우리 스폰서!) -> 게임타이틀 -> 마을 -> 필드 의 구성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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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 2012/08/10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내 게임 만들기 (21)

 

내 게임 만들기 (21)

이번엔 다시 필드를 꾸며보기로 했습니다~ UI 만드는건 나중에 하고 싶기에 마을에선 할게 없네요 -_- ㅠ.ㅠ UDK 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성체맵을 가져와서 랜드 스캐이프 / 포울리지툴을 이용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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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8/10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내 게임 만들기 (22)

 

내 게임 만들기 (22)

이번엔 위기에 빠진 검객 소녀를 구해서 무리지어 다니는 필드 보스에게 도전- sight 표시 때문에 보기 어렵네요 ㅎㅎ 슬슬 가려야할 듯 경비대원과 검객소녀를 데리고 출발- 보스를 잡으러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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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 2012/02/26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17)

 

UDK > 내 게임 만들기 (17)

지금까지의 모든 정수를 모아 다시 2개에 걸쳐서 모음집으로 구성했다 요즘 언론에서 한참 밀고 있는 시네마틱? ㅋㅋ 나의 컷 인 시스템이 있어야 진정한 시네마틱이 나온다.. 격렬히 전투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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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플레이어

- 2012/02/09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11)

 

UDK > 내 게임 만들기 (11)

UDK... 언리얼 3로 쉬엄쉬엄 만들어 보았던 게임- 정말 훌륭한 툴인 것 같다 =_=;; 맥북에어 DX11 지원 안되서 아쉽다;;; 다음엔 몬스터도 좀 나를 때릴 기회를 줘야 하지 않을까...;;;;; 마지막으로 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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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2012/02/09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10)

 

UDK > 내 게임 만들기 (10)

2012 / 2 / 8 아무래도 사망시 너무 밋밋해 참을 수가 없어 적당한 이펙트 걍 넣었다... 테스트 할 때 아그덜 잘 안죽어서 쎈거 스킬 하나 추가해봤다.. 호쾌한 칼질을 하던 한 때.... 허여멀건한 디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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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2/09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8)

 

UDK > 내 게임 만들기 (8)

2012 / 2 / 5 UDK 로 과연 어디까지 만들 수 있을까- 이번엔 제질별 피지컬 머티리얼을 만들고 겸사겸사 Projectile 을 이용한 스킬도 하나 추가 했다 http://neive.tistory.com/trackback/160 그에 반응해서 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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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 2012/08/10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내 게임 만들기 (22)

 

내 게임 만들기 (22)

이번엔 위기에 빠진 검객 소녀를 구해서 무리지어 다니는 필드 보스에게 도전- sight 표시 때문에 보기 어렵네요 ㅎㅎ 슬슬 가려야할 듯 경비대원과 검객소녀를 데리고 출발- 보스를 잡으러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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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커스터마이즈

페이즈 커스터마이즈

미니게임 - 디펜스

AI

패트롤

에이리어 가드

리더 팔로워

로드 무브

군중 제어

테이밍

NPC - 2012/08/10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내 게임 만들기 (22)

 

내 게임 만들기 (22)

이번엔 위기에 빠진 검객 소녀를 구해서 무리지어 다니는 필드 보스에게 도전- sight 표시 때문에 보기 어렵네요 ㅎㅎ 슬슬 가려야할 듯 경비대원과 검객소녀를 데리고 출발- 보스를 잡으러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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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 - 2012/02/24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15)

 

UDK > 내 게임 만들기 (15)

NPC와의 대화... 폰트도 만들었다... 네이버가 감사하게도 무료로 배포해준 나눔에서... 붓글씨체로 ㅡㅡ;; 이제 외부에서 인 풋을 받아 캐릭터의 대사별 애니메이션 컨트롤과 다양한 pawn 제어 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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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2/21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14)

 

UDK > 내 게임 만들기 (14)

2012 / 2 / 21 블러 추가 이후 더 다이나믹한 뭔가를 찾아 고민하다가 컷 인 시스템을 만들어 보기로 했다. 보통은 준비된 원화나 그런걸 화면 중앙에 그려주면서 빠샤 하는게 보통인데.. 원화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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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커스터마이즈

AI

용병 - 2012/02/26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16)

 

UDK > 내 게임 만들기 (16)

2012 / 2 / 25 NPC 와 대화도 넣은 김에 겸사겸사 용병으로 활동 할 수 있게 해줘봤다 따라만 다니는 민폐 NPC 는 이제 가라! 자체적으로 싸우고 다시 내게 돌아오는 스마트한 NPC -_- 초기에 Pawn 설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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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 간 이벤트

리더 팔로워

군중 제어

에이리어 가드

Crowd - 2012/07/03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Crowd 제어

 

Crowd 제어

제자리로 잘 가고 있나 상하좌우만 체크해서 배치를 해봤고.. 실제 이동은 가상의 Crowd Posistion Prop 를 참조한 자체 개발한 Crowd AI 를 통해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언리얼 자체의 Crowd 는 장식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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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bient Actor - 2012/06/27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Ambient Actor (2)

 

Ambient Actor (2)

지난번엔 static mesh 에 node 를 따라 이동하는 것을 만들었다면 이번엔 Controller 가 반응하여 이동하게끔 만들어 보았습니다. 완전 같진 않고 약간 state 등을 추가해야겠죠 풀밭위에 4개의 node 를 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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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 2012/02/09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7)

 

UDK > 내 게임 만들기 (7)

2012 / 1 / 31 예전 언리얼 빨갱이 책에 나온 Rigid Body 해봤던 것을 스킬에도 적용해보기로 했다.. 뭐 주요 Pawn 을 제외하고 영향을 준다 해도 딱히 게임에 방해될 요소는 없을테니.. -_- 길막이라면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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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2/09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8)

 

UDK > 내 게임 만들기 (8)

2012 / 2 / 5 UDK 로 과연 어디까지 만들 수 있을까- 이번엔 제질별 피지컬 머티리얼을 만들고 겸사겸사 Projectile 을 이용한 스킬도 하나 추가 했다 http://neive.tistory.com/trackback/160 그에 반응해서 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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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3/05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Wind Force

 

UDK > Wind Force

UDK 새 버전을 보니 새로운 맵 샘플이 추가 된 것을 발견... 시원스럽게 바람이 부는 내용이었는데... 바로 이거다 싶어 바로 응용에 돌입... 음.. 시원하구먼 자~ 공격을 하면 충격파가 생기는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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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3/23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FootPlacement

 

FootPlacement

FootPlacement 를 알기 전에 실린더컬리전을 쓰고 있다면 먼저 컬리전부터 확인해야된다 FootPlacement 가 진행되기 전에 우선적으로 컬리전을 먼저 체크를 하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발바닥이 땅에 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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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트 - 2012/02/24 - [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 UDK > 내 게임 만들기 (15)

 

UDK > 내 게임 만들기 (15)

NPC와의 대화... 폰트도 만들었다... 네이버가 감사하게도 무료로 배포해준 나눔에서... 붓글씨체로 ㅡㅡ;; 이제 외부에서 인 풋을 받아 캐릭터의 대사별 애니메이션 컨트롤과 다양한 pawn 제어 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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