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마지막으로 실사풍으로 만들어 보다 갑자기 메타를
바꿔버린 명조의 출현

바로 모델링 공수..

유니티 URP Shader 로 하면 당연히 카툰렌더링의
본연의 맛이 나지 않는데
https://neive.tistory.com/1174
유니티 2021 URP Toon Shader
이미 URP 툰 쉐이더는 유명한 소스가 있다 https://github.com/ColinLeung-NiloCat/UnityURPToonLitShaderExample GitHub - ColinLeung-NiloCat/UnityURPToonLitShaderExample: A very simple toon lit shader example, for you to learn writing customA 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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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이미 툰 쉐이더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야 업계
최상위 퀄리티가 나오는지 알기에

음.. 유니티에서도 괜찮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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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돌아가게끔 | 애니메이터가 아니라 온갖 개고생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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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th 처리 추가
# 컨트롤
조작 중 유연한 캐릭터 체인지
자동 전투 중 캐릭터 체인지
자동 전투 중 수동 컨트롤
자동 전투 중 수동 컨트롤 중지 시 자동 전투
# 카메라 컨트롤
3인칭 - 팔로우 - 쿼터뷰로 실시간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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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네머신을 활용한 게임 카메라에서 이벤트 카메라로
의 전환
# 월드
심리스 하게 생성된 광활한 필드를 누비는..
물론 심리스 맵 이외에도 인스턴스 맵 이용도 가능


# 최적화

갤럭시 21에서 실행 시킨 모습.. 이제 포탈을 통해서
꽤 무거운 배경의 맵으로 이동해서 최적화를 체크

에디터 상으로 이런 맵 입니다 실 게임에서도 폰
이 핫팩이 되어버릴 것 같은 포스

자.. 이쯤에서 세워놓고 몇 시간 지켜봅시다

몇 시간 후 중간 이상을 넘지 않는 온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냥 시중의 흔한 저 정도 퀄리티 맵
도 흔치 않지만 비슷한 게임이라도 켜서 비교해
볼까 하다 같은 업계인데 좀 그런가 싶어 패스;;
히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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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게임만들기] 2021
1. 배경 일단 원하는 장르와 상황에 맞는 배경을 실행 시켜봅시다 2. 캐릭터 이제 배경과 어울리는 캐릭터를 올려놔봅시다 https://neive.tistory.com/939?category=517764 Simple Controller 간단한 컨트롤러. 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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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neive.tistory.com/1076
[유니티로 게임 만들기] 2023
지난 버전 https://neive.tistory.com/845 [유니티로 게임만들기] 카메라 이펙트 이번에 해볼 것은 카메라를 이용한 연출로 각 애니메이션에 히트 판정 부분에 카메라 이펙트를 넣고 써주면 되는데 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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